[안산신문]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창립발대

2021. 7. 14. 16:39안산신문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창립발대

 

조호준.이병걸 공동회장 취임

 

사단법인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안산지회가 7일, 고잔동 빌라드지디 더파티룸에서 창립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조호준 안산배구협회 이사와 이병걸 안산시민회장이 공동지회장으로 취임했다.
식전행사에는 세정연합이 개발한 광물질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방역과 한국냉난방시스템이 개발한 실외기없는 냉난방 소개,새싹인삼의 도시농업을 비롯 수제화의 명인등 소기업소상공인 상품전시 및 제품홍보영상물 상영, 환경포스터전시회,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서명참여가 진행됐다.
박인복 중앙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의 권익보호 및 대변을 목적으로 1996년에 출범, 2001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를 받은 단체”라며 “첫 발을 내딛는 안산시지회 이병걸.조호준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안산시 소기업소상공인들의 고충 해결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줄 것과 단체 위상 정립에도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호준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안산지역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피부에 와닿는 정책 개발과 제품판매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는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경제, 경영, 사회 등 제반환경 개선과 상호간의 기술 및 마케팅정보의 교류, 공동연구, 지역계층간 갈등 해소, 나아가 경제발전과 산업기술 개발에 이바지 하고 있다
2부 행사에서는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안산지회와 사)안산시민회, (주)한국형냉난방시스템 외 ㈜세정연합회, 투핸테크(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박현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