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신문]아름다운 내 인생 예담 김현진 개인전

2022. 8. 11. 08:11안산신문

아름다운 내 인생 예담 김현진 개인전 

13일부터 17일까지 문예당 화랑전시설서 열려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에서 작품 감상 가능해 

안산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담 김현진 화가는 ‘아름다운 내 인생 예담 김현진 개인전’을 13일부터 17일까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화랑전시관 2전시실서 갖는다. 

이번 개인전에는 ‘축복의 사람’‘사랑합니다’‘나는꽃’‘고백’‘완전한사랑’‘내마음의 보석상자’ 등 150여점이 선보인다. 

김작가의 ‘나는꽃’ 주제의 작품은 2018년부터 꾸준히 제작해 왔으며, 하나님께서 만드신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을 다양한 종류의 꽃을 통해 은유적으로 아름답고 빛된 사랑과 삶으로 피어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작품임을 김 작가는 설명하고 있다.

내 마음의 보석상자 작품은 내 마음안에 행복, 겸손, 사랑, 기쁨, 자유, 진리 등 좋은 마음을 담아 반짝이는 좋은 마음 상자, 보석상자로 살아갈 수 있게 도우신 주님의 은혜를 그림으로 표현했음을 김 작가는 밝히고 있다.

김 작가는 I am a flower& 첫사랑&My heart& 내 마음의 보석상자로 40여회 개인전을 가졌으며 2019년에는 행복한 축복의 부부전 등 17회, 아트페어 2018 The 6th scaf art fair 2018 등 12회 참여했고 단체전 70여회 이상 참여했으며 현재 아뜰리에 미술학원장을 맡고 있다. 

한편 김작가의 작품은 유투브(www.yotube.com/.user/Jstarjin)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yedam77),카카오스토리(http://story.kakao.com/servantjin), 밴드(band.us/@yedamhyunjin), 네이버블로그(Http://3lservant.blog.me),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yedam777), 트위터(http://twitter.com/yedam77)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현석 기자>